한글떼기좋은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율주행신 조회 25회 작성일 2020-10-19 11:25:23 댓글 0

본문

[한글떼기,영어떼기] 남들은 다 금방하는거 같은데 나만 잘 안되나요? 책 두권씩으로 한글읽기, 영어읽기 시작된 방법 공유합니다

한글은 진짜 쉽게 될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큰 착각이었어요^^
남들은 초등입학전 다 떼고 간다는 한글을
쌍둥이 중 한 녀석이 한글 못 떼어 애를 먹었습니다

물론 영어두요 ㅎㅎ

그래서 이리저리 여러가지 방법을 다 써보다
제가 터득한 방법이 바로 이영상에 담긴 방법입니다
힘들지 않고 조금의 느긋함과 기다림만 있으면
이 방법으로 반드시 됩니다^^
언어가 너무 힘든 아이인데도 되더라구요

이 방법 이후 한글뗀지는 2년쯤 지났고
영어뗀지 1년쯤 지났는데
지금은 한글책이라 또래 친구들 이상으로 읽고
영어는 곧잘 하게 되었습니다

학습지로 잘 안되었던 아이이거나
글자 자체를 별로 안 좋아하는 아이라면
자음모음 이 방식으로는 관심을 못 가질수 있으니
책으로 저처럼 해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될거예요^___^

지금도 저는 책을 읽어줍니다.
본인이 원할때마다요.
엄마 아빠의 육성으로 듣는 책은 편안함을 주는듯합니다.
초등내내 원할 때까지는 읽어주려구요^^
흔한엄마* : 영어 처음에 알파벳 익힐때 집안 곳곳에 알파벳을 숨겨 찾게 했고 다음은 단어카드를 숨겼었죠 ㅋㅋ 파닉스는 우리때와 달리 아주 중요한데 나중에 파닉스는 따로 한번 다뤄서 알려드릴께요. 저의 방법 외에도 한글떼기나 영어떼기 노하우 있으시면 서로 공유해 알려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정혜연 : 이틀전 흔한엄마님채널을보고 구독눌러 잘 보고있습니다. 저의고민거리를 모두해결해주시는 좋은영상 아주많네요. 저희아들도 한글에 노관심이라 알려주신방법으로 시도해보려는데..시중에파는 녹음기에 녹음하여 계속들려주신거에요? 추천해주실만한 녹음기있으면 알려주실수있으실지 여쭙니다.
한선애 : 와.... 정말 아들과 딸이 너무 다르네요.
솔직히 전 아이가 한글을 뗀 이유를 몰랐는데 이 영상을 보니 알겠네요. 같은 책만 읽는 아이라 의아 했거든요.
9살인 지금 긴 책은 잠자기전 한단락씩 읽어주고 있는데 엄청 좋아해요. 이제야 상상력이라는게 생기는거 같기도 해요. ^^
예은예은TV : 좋아하는 책을 꾸준히 보여주는거 좋은거 같아요. 지금 6세인데 혼자 책 읽네요. 정답 확인한거 같아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주선영 : 좋은정보, 영상 감사해요♡

한글떼는 시기, 늦은 한글떼기와 읽기독립의 장점

한글떼기시기와 유념할 것,
늦은 한글떼기와 늦은 읽기독립의 장점
아기천사 : 사교육 없이 애 키우구 싶어서 검색 하다 강의 듣고 팬?? 됐네여 ㅋㅋ 너무 감사해요.. 울 아이 6살 후반인데.. 아직 한글도 모르구.... 관심은 살짝 보이나...제가 ㅠㅠ 집치우느라 ㅎㅎ 정신 없네요 ㅋㅋㅋ 매일 집 치우기에 미친?? 여튼 잘 듣고 구독 누르구 좋아요 힙니다 ^^
진주주주 : 제가 요즘 하고 있는 고민이었어요... 둘째가 첫째의 책읽기를 계속 방해?하기 때문에 둘째가 잠들기를 기다리다 첫째 잠 드는 시간이 너무 늦어지더라구요... 아직 한글을 떼지도 않았는데 ㅋㅋㅋ 읽기독립을 하게 된다고 생각하니 아쉽네요ㅠㅠ
아이두울맘5y3y : 작가님~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ara cho : 작가님 웃는모습에 더 반가워요~^^영상감사해요!

한글공부 이지교육 3개월에 한글떼기 체험학습 1차시

이지교육 홈페이지 http://www.easyhangeul.com

이지교육 블로그 https://blog.naver.com/easyedui

이지교육 카페 https://cafe.naver.com/easyko

이지교육 포스트 https://post.naver.com/easyedui

이지교육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easyhanguel

이지교육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asyedui/

이지교육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asyedui

이지교육 카카오플러스 http://pf.kakao.com/_Txabdj

이지교육 네이버 스토어팜 https://smartstore.naver.com/easyedu

이지교육 3개월에 한글떼기 동영상은 아이들이 한글을 가장 빠르고, 가장 쉽고, 가장 경제적으로 뗄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친절한 가정교사입니다.
1차시는 '모음공부' 입니다.
이지교육 홈페이지(www.easyhangeul.com)에 가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한글떼기좋은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af2019.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