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공모접수] 참가신청서는 비회원으로는 작성할 수 없나요?

참가신청서는 회원가입을 한 회원들 대상으로만 진행이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였으나 온라인에서 신청서 작성이 어려우신 경우,
별도로 사무국에 문의를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공모접수] 공모에서 탈락하는 경우도 있나요

탈락처리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원시청서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서도 탈락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공모접수] 부스 사이즈는 확정인가요?

부스 사이즈는 현재 평균 3m x 2.4m로 제공될 예정이며 참가자 규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공모접수] 작품을 3작품 이상 제출하고 싶습니다.

신청서에는 최대 3작품까지 등록해주시기 바라며 제출된 작품은 심사와 도록 제작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부스 전시에는 제출된 3작품을 포함하여 15작품 내외에서 협의하여 전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모접수] 개인전과 3인전 동시에 신청이 가능한가요?

각각 다른 작품으로 겹치지 않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전이랑 3인전 둘 다 선정될 수도 있습니다.

[공모접수] 접수비는 따로 없는 건가요?

네, 접수비는 따로 없습니다.

[공모접수] 제출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한가요?

우측 상단에 위치한 <내 계정>을 클릭하시면 ‘나의 출품 정보’에서 제출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은 공모 기간인 10월 11일(금)까지 가능하며,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공모접수] 접수마감은 언제인가요?

접수는 10월 11일(금)까지 진행됩니다. 이후에는 제출하실 수 없습니다.